2010년 8월 25일 수요일

아이폰 모모노트가 4.1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모모노트 v4.1로 업데이트 하셨나요?
이번 v4.1 업데이트는 지난 v4.0 업데이트의 연속으로 classic 디자인 테마, 테마에 따른 색상 옵션, classic 에디터, 사진메모 버튼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v4.1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테마와 색상 옵션


‘설정’에 ’테마’와 ’색상 옵션’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지원하는 테마는 'Basic 테마’와 ‘Classic 테마’입니다. Basic 테마는 지난 v4.0부터 적용된 디자인을, Classic 테마는 v4.0 이전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말합니다. 기존 모모노트의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Classic 테마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테마는 당분간은 Basic과 Classic 두 가지가 제공되겠지만,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색상 옵션’은 Basic 테마와 Classic 테마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색상이 다릅니다.
Basic 테마일 때는 Blue, Green, Orange, Pink, Warm Gray 색을 지정할 수 있으며, Classic 테마일 때는 Blue, Emerald, Burgundy, Olive, Light Blue, Violet, Black, Orange 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Quick 에디터, Classic 에디터

 

‘설정’에 ’에디터’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에디터는 'Quick 에디터', 'Classic 에디터'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Quick 에디터는 지난 v4.0에 적용된 편집 방식을, Classic 에디터는 v4.0 이전의 기존 편집 방식을 말합니다. 기존 모모노트의 편집 방식을 선호하신다면, Classic 에디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툴바의 "메모추가" 버튼에 빠른 "사진메모" 버튼을 추가



기존의 ‘메모추가’ 는 메모의 본문을 먼저 작성하는 방식이고, ‘사진메모’는 사진첨부를 우선하여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기존 ’메모추가’ 버튼을 터치하고 있으면, 위 그림과 같이 ’사진메모’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위쪽으로 드래그하듯이 터치하시면 됩니다.
’메모추가’ 버튼을 터치하여 메모 작성을 시작하거나, ‘사진메모’ 버튼을 터치하여 사진 첨부를 시작하거나 둘 다 결과물은 같습니다. 사용자 본인의 선호와 메모의 종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마, 색상 옵션, 에디터의 다양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기호에 따라 모모노트의 사용성을 최적화 하려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v4.1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이나 질문은 트위터, 메일, 블로그 코멘트 등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 Blog를 통해 모모노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관심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